맛집

몸에 좋은 현미 찹쌀떡/금강명가 떡집

유보배 2014. 1. 11. 14:43

토요일 점심무렵~~

주문한 현미찹쌀떡이 도착했어요.

 

양은 현미찹쌀 1말로 70,000원~~

아침에 주로 과일과 야채를 먹는 남편을 위해 주문했어요.

현미로 만든 떡이니 영양도 좋고 칼로리도 높지 않아

우리 몸에 좋을 것 같아요.

 

모두 48개로  생각보다 한 덩어리가 엄청 크네요?

 

 

칼로 자르니 8~10개 나와요

두 세 사람이 먹어도 될 양이에요.

 

 

 

콩고물을 묻혀 먹으니 정말 고소하고 맛나네요

어째 모양은 이상하죠?

한석봉어머니와는 거리가 너무 멀어...ㅎㅎㅎ

 

이 맛난 현미찹쌀 떡을 혼자 먹을 수는 없어요

호수마을 박여사님에게 선을 보여야죠~~~ㅎㅎ 

 

요리박사 우리 박여사님 입 맛에도 합격~~

딱이 간도 적당하고 호두가 씹히는 맛이 아주 좋다고요

콩가루를 안 묻히고 먹어도 맛있고

양도 굉장히 많다고 하는군요

 

함께 주문한 제니퍼집사도

시어머니가 맛있다고 칭찬하셨다고 하네요

휴우~~다행이에요

 

32살의 멋진 청년 금강명가 떡집 주인 정두씨가

멀리서 주문한다고 신경 써서 해주었거든요.

고마워요~~정두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