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친절하고 안전한 에스원 세콤/ 용인지사 정형진님

유보배 2014. 4. 30. 08:52

 

 

원삼면 사암리 주택으로 이사 온 뒤 안심과 안전을 위해

에스원(세콤) 서비스를 8년 이상 받아 왔는데요

어제 사용 중에 뭐 불편한 것 없냐고 연락이 왔어요

 

세콤 덕분에 불편한 것 없이 잘 지내는데

오래되어서 스티커가 조금 낡은 것 같다고 말했지요.

 

헉잠시후 창가로 반짝이는 불빛이 보입니다

친절한 용인지사 정형진님이 금새 달려 왔네요?

 

세콤 판넬을 한 개만 붙여도 되는데

부착만으로도 범죄예방 효과가 있다며 양쪽으로

커다란 세콤 판넬을 붙여주네요..ㅎㅎ

 

 

 

언제나 안심이에요.

 

 

어두운 저녁에 수고하는 정형진님에게 감사해하는 남편~~

블로그에 올려서 칭찬해 드리고 홍보도 하라고 하네요?

우리 남편 세콤 직원분이 마음에 드나 봅니다..ㅎㅎ

 

밝게 웃는 에스원 세콤의 정형진님~~

싹싹하면서도 빠르시고 참 친절하시네요.

 수고를 해주시니 감사해요.

 

 

 고객의 안전한 행복을 지켜주는 믿음직스러운 에스원~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고 예방하기 위해서

우리가 자고 있는 동안에도 순찰을 한다고 합니다

 

세콤이 있기에 우리 호수마을~~

항상 든든하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