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홍회장님,박여사님과 몸에 좋은 추어탕을 !!/양지 삼보추어탕

유보배 2014. 6. 13. 16:27

 

 

병원진료를 마치고 모처럼 고기를 사드리고 싶었는데요

고기보다 더 좋은 추어탕을 먹으러 가자고 하시네요?

두 분은 하영엄마를 너무 아껴주십니당~~~

 

양지 제일교회 옆에 있는 삼보추어탕~

전에는 양지리조트 쪽에 있었는데 이전 했어요.

 

아직 점심시간 전인데도 식당에는 꽤 많은 손님들이....

나중에는 앉을 자리가 없더라구요.

 

전복추어탕 3인분~~~

 

홍회장님과 박여사님은 돝솔추어탕도 좋다고 하시지만

전복추어탕을 사 드리고 싶었어요.

 

뜨끈한 돌솥밥과 함께 몸에 좋은 추어탕 등장~~

추어탕은 비타민, 칼슘, 철분, 단백질 등의 영양이 풍부해서 원기회복은 물론이요

 칼로리와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피부미용, 눈 건강, 뼈 건강을 비롯 각종 성인병에 좋으니 최고의 음식이지요.

오늘은 맛난 전복까지 들어 있으니 기대가 됩니다...ㅎㅎ

 

우와~~박여사님 전복은 커요

전복도 요리 잘하는 사람은 알아보나 봅니당..ㅎㅎ

 

통채로 먹는 전복~~정말 맛나더라구용

 

단골손님 오셨다고 신경 써주시는 사장님~~

오늘은 가는 곳마다 친절합니다

 

바삭바삭한 추어튀김도 서비스로 주시고...

우리 홍회장님부부는 어디를 가셔도 인기가 좋습니다

 

매콤한 어리굴젖도 맛나요

 

 

맛있게 드시는 두 분의 모습이 감사해요

제게는 정말 소중한 분들이시지요.

 

031) 321-4811

 

 

이제는 오늘 쇼핑한 티셔츠를 입어보는 시간~~ 

 

은은한 분홍이 박여사님과 너무 잘 어울려요

 

누가 우리 박여사님을 70대로 보겠나요?

10살은 젊어 보입니당...ㅎㅎ

 

사랑하는 두 분!!

 고운 사랑초처럼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하영엄마가 하나님께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