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낙지가 풍성한 신현정 낙지마당/ 용인 맛집(321-4595)

유보배 2014. 6. 10. 22:55

 

 오늘 점심에 갑자기 지인을 따라 간 낙지마당~~

신현정 낙지마당은 지인의 초교동창이 하는 음식점인데요

낚지볶음이 풍성하고 맛이 있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야외식당 같은 분위기가 나오고요

다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커다란 홀이 나와요.

 

점심시간에는 손님들이 너무 꽉차서요

손님이 조금 한적해 지고서야 찰칵~~

 

 

카메라를 안 가지고 가서 핸폰으로 찍으니 조금 선명치 못해요...ㅠㅠ

 

 

새콤한 미역냉국과 담백한 콩나물이 나오고요

 

우와~~낙지볶음 2 인분인데요

요즘 낙지가격이 올라서인지 이렇게 안주던데요.

이 집은 낙지가 포동포동한 것이 엄청 실해요.

 

계란찜도 따끈따끈~~

 

 

 

 낙지에 많이 들어있는 타우린성분은 우리 몸의 콜레스테롤을 조절해주고

피를 맑게 해주며 혈액순환도 잘 되게 해주는 효능이 있죠.

인체의 교감신경을 억제시켜 심리적인 안정을 주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요

 

쓰러진 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낙지는 원기회복에도 좋고요

아미노산이 풍부해 간기능 개선에도 좋고

두뇌발달에 좋은  DHA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수험생에게도 좋고

철분이 많아 임산부나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아요

낙지는 맛도 좋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음식이네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사장님이 직접 키우신다는 야채밭에 갔습니다

 

 

 

 

 

 

잎이 부드럽고 연한 근대가 꽃다발 같네요?..ㅎㅎ

사장님은 마음껏 따가지고 가라하지만

지인은 아주 조금만 땁니다

 

식당일 하랴, 틈틈히 야채도 가꾸랴, 기타 등등

여러가지로 수고하는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겠지요?

 

말은 많이 하지 않아도 지인의 안쓰러워하는 모습에서

옛 친구는 역시 편하고 좋구나~~~ㅎㅎ

고향 친구의 따뜻함을 흠뻑 느낀 하루입니다.

 

낙지마당은 원삼면에서 운학리 고개로 넘어가면 20분 정도가 걸리는데요

용인 송담대를 지나기 전 좌회전해서 남동사거리가 나오면

다시 평택,송전방향으로 죄회전해서 1000m 정도 가서 뉴턴하면 되지요

용인시내에서는 더 많이 가깝구요...ㅎㅎ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동 백옥대로 972

031)321-4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