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한국교회 성경필사본 전시회 3 /이종목목사님 인터뷰

유보배 2014. 7. 23. 22:00

 

 

우리 오천교회 교인들이 너무 열심히 견학을 하니

CBS방송국에서 이종목목사님게 인터뷰요청이 들어왔습니다.

쑥스러워하시는 우리 목사님~~

이런 경우 누구나 긴장하지요..ㅎㅎ

 

방송용마이크를 꽂고요

 

조금 긴장하신 우리 목사님...ㅎㅎ

갑작스레 인터뷰를 하려면 저 순간 하얗습니다~~

 

그래도 너무 잘하셨어요. 짝짝짝

떨어져 지내는 외동 딸내미가 많이 보고 싶으셨나 봅니다

 

어머나....성도는 섬기는 목사님을 닮는다더니요

가훈도 우리 목사님 가정과 똑같네요...ㅎㅎ

 

 

CBS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

귀한 성경필사본 전시회를 마련해주신 것을 감사드려요

 

 

CBS는 이달 말로 종료하려던 성경필사본 전시회를 한 달 더 연장해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도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자녀들에게 파피루스 필사 체험활동을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체험비는 1인당 3000원이라고 해요

 

CBS의 감동스러운 성경필사 견학을 마친 오천가족들~~

다시 한번 성경말씀의 소중함과 간절한 열망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얼굴에는 하나가득 미소가 흐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