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아주 아주 행복한 날/인애언니 고마워!!

유보배 2014. 10. 1. 22:15

 

내게는 정말 소중한 인애언니

세상 누구보다 날 사랑해주는 사람이죠.

그런 언니가 있어서 참 감사해요.

 

며칠 전 부터

아직 오지도 않은 생일을 이야기하며

자꾸 서울에 오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롯데에서 만났습니다

스타일리쉬한 인애언니

멋쟁이죠?

 

우리는 언제나처럼 함께 돌아다녀요.

두 사람 다 옷을 좋아합니당

가을에 입으면 좋을 마음에 드는 옷 발견!!

 

그런데 언니가 생일 선물로 사 주네요

언니에게 고맙고 미안하면서도

 디빵~~~~~~~~행복합니당ㅎㅎㅎ 

 

시원한 복지리를 사주는 언니

오늘은 다 쏜답니당

착하고 든든한 언니 두었죠?...ㅎㅎ

 

구수한 사과차와 커피라떼를 마시며

끝도 없는 수다가 ~~~

 

좋아하는 인애언니와는

마음이 쿵~~하면 짝~~하고

너무 잘 통해요

 

우리는 서로의 눈빛만 보아도

숨소리만 들어도

상대의 기분과 상황을 금방 알죠

 

친정아버지가 돌아가셔도 민폐라며 연락 안하는

언니가 특이하기도 하지만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언니가 좋아요

 

자기 분야에서도 남들에게 인정받으며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언니가 자랑스러워요

 

두 사람의 셀카놀이~

 

 

놀란 토끼눈도 귀엽고요

얼굴이 대문짝 만해도 좋고요

웃느라고 눈이 다 감겨도 좋네요.

 

우리는 나이를 먹고 늙어도

서로를 챙겨가며

이렇게 즐겁고 행복하게 놀거에요

 

 

우리가 살아가는 세상에서

믿고 의지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큰 축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