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더 행복한 생일 /보정동 한참치

유보배 2014. 10. 9. 23:40

 

10월 9일 내 생일

 

 

보정동 카페거리에요.

앞으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게 될지도 모를...ㅎㅎ

 

 

 

 

참치정식 2 인분, 초밥, 그리고 하영이가 좋아하는 소바를 시켰는데

오늘은 면종류가 안된다고 하네요...ㅠㅠ

 돈까스 카레라이스로 대신합니당

 

 

딸내미가 사온 케익 위의 까만봉투~

조금 부담스럽지만 그냥 기쁘게 받으려고요

 생각하는 그 마음이 고맙고 감사해요.

 

 

드디어 참치회가 나왔는데요

와우~~참치가 싱싱하고 부드럽네요

샐러드와 알조림도 맛나구요.

 

 

 

 

 

 

 메로구이도 맛있고

오뎅국물도 매콤하면서 깔끔해요

알밥도 괜찮구요

 

 

이것 저것 먹는 맛이 재미있네요...ㅎㅎ

 

 

딸내미가 사온 살구타르트~~

모양이 예뻐요.

 

 

 

 

 생일축하에 입이 함박만큼 벌어진 보배~

정말 고맙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