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아버지' 노래가사에 그림 표현하기 /좌항초교 5학년 1반 친구들

유보배 2014. 10. 29. 20:20

 

원래는 선생님께서 재미있는 동영상으로 만드셨지만

음악 저작권에 위반된다고 비공개로 처리되어

우리반 친구들이 가사에 맞춰 그린 그림만 올립니다

 

 

 

 

 

 

 

 

 

 

 

 

 

 

 

 

 

 

 

 

 

 

 

 

 

 

 

 

 

 

 

 

 

얼마 전에 미술 시간에 완성한 '아버지'라는 노래.

솔직히 최신 곡으로 하실 줄 알았는데 알지도 못하는 곡으로 하셔서 좀 실망했었다.

그런데 오늘 듣말쓰 시간에 이걸 보고 난 뒤로 왜 이 곡을 선곡하셨는지 알았다.

 

웃어른께 사과하는 글쓰기인데

이 노래가 그런 뜻(?)을 담고 있어서 선곡하신 것 같다.

석호는 재미가 없다고 궁시렁댔지만 나는 무척 재미있었다.

그렇지만 글자 색칠하는 것은 좀 어려웠다.

 

다음에는 친구들끼리 따로 모여서 노래 가사에 맞는 그림 그리기를 해보고 싶다.

예를 들면 '메뚜기 월드'..ㅋㅋㅋㅋ

동영상에 그림이 나올 때 누가 그렸는지 맞춰보는 것도 무척 재미있었다.

 

이 가사에 나오는 아버지는 기분이 안 좋으셨을 것(?) 같은데 나는 그런 행동을 하지 말아야겠다.

 

댓글 이벤트 : 몇 번째 컷이 제가 그렸을까요?

참고로 저는 2번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