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매콤달콤 입맛 당기는 가마로강정/ 친절한 보정점

유보배 2015. 2. 4. 11:30


닭요리를 좋아하는 우리 사위~~

엄마표 닭볶음을 요리를 할까? 그냥 치킨을 살까?

그런데 길을 거닐다 눈에 들어온 가마로강정~~

그래~~오늘은 고소한 닭강정도 좋겠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두 명의 직원분들이 반겨주는데요.

무엇이 맛있을까요? 물어보니

두 사람 다 참 친절하게도 알려줍니다.


초등학생에게는 달콤한 맛,

어른들은 매콤한 맛~~~

기호에 따라 반 반씩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해요


가마로강정은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친절하고 반갑게 맞아주고요


청결한 환경과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한대요.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맛이지요...ㅎㅎ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것이 자꾸 입맛을 당기네요~~~

즉석으로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아요.


가마로강정은 전통을 바탕으로 하지만 그 깊이와 맛은 새롭답니다


요렇게 포장을 깔끔하게 해주니 야외에 놀러갈 때도 좋구요

가정에서 그냥 먹어도 좋구요

이웃을 찾아갈 때도 좋은 것 같아요.


사랑하는 가족도 먹고요, 또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니

기쁨이 배가 되지요...ㅎㅎ



새로 뼈강정은 속초 만석닭강정 맛과 비슷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요것으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