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있는 짬뽕(보정동 팔선생)과 산책 1

유보배 2015. 4. 26. 21:11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다는 남편~~

 

 

푸르른 거리를 걸어 죽전 사거리로 갑니다

신세계백화점 죽전점 뒤편으로 보정동 카페거리 앞~~

 

 

오가는 길에 눈여겨 보았던 중국음식점이에요.

팔선생~~체인점으로 이름도 특이하고요

 빨간 장식이 무언가 중국스러운 것 같아 들어갑니다

 

 

 

우와~~손님들이 많아요.

우리는 빈 자리가 있어 그냥 앉았는데요

다른 분들께는 약하고 왔냐고 물어보네요?

음식 맛이 무척 좋은가 봅니다.

 

 

따뜻한 차를 따라주는 울남편~

매너 짱이죠..ㅎㅎ

 

 

조금 기다리니 해물짬뽕(7000원)이 나왔는데요.

와우~~맛이 너무 훌륭해요.

주방에 계신 분들은 모두 중국말을 하시더라구요.

 

 

 

핸폰으로 찍어 사진은 조금 흐릿한데요.

야채와 해물도 아주 싱싱하구요.

특히 꽃게는 알도 붙어있고 생물이라 그런지 아주 달콤해요.

 

면발도 정말 쫄깃하면서 부드럽구요

국물도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요리도 코스별로 다양하게 있네요.

 

 

좋아하는 시편말씀도 보이구요

맛이 훌륭하니 기분도 아주 좋아요.

 

 

그림이 재미있죠?..ㅎㅎ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어요.

코스로도 먹어 보아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