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영화,문화

가족들과 스파이 보았어요/액션,코미디영화

유보배 2015. 5. 25. 23:02

 

 

 

영화를 보기 전~~

아이스크림 코너부터 들린 하영...ㅎㅎ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영화는 그리 많지가 않아요~~

그래서 오늘 우리 가족이 선택한 영화는 스파이~~~

 액션, 코미디 영화라고 합니다.

 

 

 

 씨네카페에서 샌드위치와 아이스커피도 먹고~~~

 

 

 

 

달콤한 맛 팝콘도 두 통이나 사고..

우리 가족 영화를 보러 왔는지, 간식을 먹으러 왔는지...ㅋㅋ

하지만 요런 먹는 재미를 빠트릴 수는 없죠~~

 

 

 

 

영화는 말 그대로 액션과 코미디가 있는 영화입니다.

그냥 편하게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인공으로 나오는 수잔 구퍼(CIA요원) ~~

007영화에서 나오는 여주인공처럼 섹시하지 않고 뚱뚱하지만

기존의 여성 스파이 이미지와 달리 남자 못지 않은 담력과 실력으로

자기 임무 이상을 해내며 최선을 다하는 진실한 그녀가

멋지고 사랑스럽게까지 느껴지네요....ㅎㅎ

 

큰딸과 보배는 그냥 즐겁고 유쾌하고요

하영이는 재미있다 하구요

남편은 .....

아무래도 코미디 영화다 보니 가족과 함께

 본 것으로 만족하는 표정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