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가족

이모님과 가족들 /행곡리 사촌동생네

유보배 2015. 8. 6. 21:56



1년 만에 다시 찾은 삼랑진 사촌동생네~~

보고픈 이모와 동생의 가족들을 빨리 만나고 싶습니당





그동안 마당이 어떻게 변했을까 궁금했는데

많이 풍성해진 것 같습니다




와~~동생이 사진을 보여주며 자랑하던 녀석들이네요?

 진도군수님께 선물받은 사이좋은 진도개 한 쌍인데

나중에 따로 소개해 드릴께요.



언니들은 가져온 선물을 챙기고~~



하영이는 이모할머니께 인사를 드립니다

언니를 닮았다는 말에 기분 좋은 하영이~~ㅎㅎ



우리 이모님은 아들,며느리의 정성스런 효도 때문인지

얼굴이 더 좋아지신 것 같아요~~감사해요.



시원한 블루베리 쥬스~~~



날도 더운데 시댁식구들 온다고 고생한 승표맘~~~

큰언니는 승표맘 고생한다고 저녁을 먹고 들어가자고 하는데

보배는 절대 먹고 오지 말라는 사촌올케님의 말을 잘 듣습니당..ㅎㅎ

언제나 반갑게 맞아주니 참 고마워요.




그냥 간단히 준비하랬더니 동태전에 새우튀김에 ~~

에고 ..불 옆에서 땀께나 흘렸겠네요....ㅠㅠ



우리 승표맘 바깥 주방에서 또 뭐하시나요?



우와~~보배가 좋아하는 담백한 제주갈치닷!!




거실에서는 이모와 조카의 다정한 대화가 계속되고~~~



이야기를 마친 오빠가 정원을 바라보네요.

사실 보배도 아까부터 마당이 궁금했어요.



그래서 카메라를 들고 밖으로 나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