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2015년 추석 감사예배 순서..오천교회

유보배 2015. 9. 25. 15:58





추석 감사예배 순서

1. 예배초대 ------------------------------------------------ 인 도 자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하나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예배를 드리겠습니다.

2. 신앙고백 ----------------- 사도신경 ---------------- 다 같 이

3. 찬 --------------------- 559장 --------------------- 다 같 이

4. 기 도 ------------------------------------------------ 가족대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이렇게 추석명절 우리가족 함께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올해 참 어렵고 힘든 일이 많았지만 그런 속에서도 우릴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더 큰 용기를 주시고, 새로운 각오로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주옵소서.

부모님께 효도하며, 우리 가족 서로 더욱 사랑하며 화목하게 살도록 도와주옵소서.


이 추석에도 힘든 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태풍과 폭우 그리고 여러 재난으로 고난 받는 이들의 어려움을 기억하여 주시고,

주 안에서 기쁨의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5. 성경말씀 ---------------- 시편 16편(구약811쪽) --------------- 다 같 이


1. 하나님이여 나를 지켜 주소서 내가 주께 피하나이다

2. 내가 여호와께 아뢰되 주는 나의 주님이시오니 주 밖에는 나의 복이 없다 하였나이다

3. 땅에 있는 성도들은 존귀한 자들이니 나의 모든 즐거움이 그들에게 있도다

4. 다른 신에게 예물을 드리는 자는 괴로움이 더할 것이라 나는 그들이 드리는 피의 전제를 드리지 아니하며 내 입술로 그 이름도 부르지 아니하리로다

5. 여호와는 나의 산업과 나의 잔의 소득이시니 나의 분깃을 지키시나이다

6.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

7.나를 훈계하신 여호와를 송축할지라 밤마다 내 양심이 나를 교훈하도다

8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나의 오른쪽에 계시므로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9. 이러므로 나의 마음이 기쁘고 나의 영도 즐거워하며 내 육체도 안전히 살리니

10. 이는 주께서 내 영혼을 스올에 버리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한 자를 멸망시키지 않으실 것임이니이다

11.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6. 묵 상 ---------------------------------------- ------- 다 같 이


말씀을 묵상하며 우리 가문을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하고,

하나님께서 조상과 가문에 이루신 구원의 역사를 돌아보며,

조상의 훌륭한 믿음과 뜻과 행적을 상기하고 마음에 새깁니다.


7. 함께 드리는 기도 --------------------------------------- 다 같 이

은혜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지금까지 저희 가정을 지켜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말씀처럼 감사와 기도의 가정, 또한 하나님만 소망하는 믿음의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바라기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통해 믿지 않는 친척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8. 찬 송 -------------------- 405장 -------------------- 다 같 이


9. 마치는 기도 ------------------ 주의 기도 -------------------- 다 같 이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 기도로 예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