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교회

친구야 와줘서 고마워~~/친구초청주일

유보배 2015. 11. 30. 22:03



151129 오천교회 친구 초청 예배



친구들을 기다리는 중


..도시락에 감자튀김이..(부들부들)

[감자튀김과 돈까스 바꾸기를 실시한다.]

#감자튀김 #내놔 #성공적


고맙다아 친구들아


다니엘네 집에 가기 전에 사진 찍기

(까치발이 티가 많이 나는군)

(하지말 걸 그랬나)


#예배 드릴 때

찬희 : [나를 툭툭친다]

하영 : ?? 왜

찬희 : 저 앞에 조민호 선생님 닮은 분 계셔.

하영 : ㅋㅋㅋㅋㅋ


다니엘 서 이야기가 나와서 아이들이 다 다니엘을 쳐다보았다.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다니엘12:3)


#예배 끝나고

찬희 : [두리번거린다]

찬희 : [나를 다시 툭툭친다]

하영 : ? 왜

찬희 : 조민호 선생님 닮으신 분 어디 갔어??

하영 :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덕분에 1등 했다죠..★


고마우신 선생님들

감자 튀김 정말 맛나여.




[밥 먹는 중]



친구들 이름


초점이 안 맞았지만 난 지금 무언가를 먹고 있다.

어떻게 아냐고요.

양쪽 볼이 불룩하게 튀어나와있잖아요.

(셜록홈즈인줄)

(..은 누구나 아는 사실)






맛있는 점심식사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꿀잼 허니잼


다음에도 친구 초청 주일 때 친구들 많이 데려갈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