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교통과 쇼핑이 편리한 동수원 오케이치과

유보배 2016. 1. 22. 19:59


금요일 점심시간 ~~

계속 치료중인 신경치료를 받기 위해

동수원 오케이치과에 왔습니다.



양홍석원장님의 상패들인데요.

이곳저곳에서 감사패를 받은 것이 많네요.



오늘은 체크무늬 담요가 덮여지고~~ㅎㅎ

원장님께 치료를 받기 시작합니다.


치료를 받는 부위의 사진인데요.

다른 의사선생님에게 보배의 치아상태를

설명을 하면서 치료를 하시네요


오늘은 공포의 윙윙거리는 기계소리는 짧았고요.

무엇인가 뻐근하면서도 채워지는 기분?

치료를 끝낸 보배도 설명을 들었는데 채운 것은 아니고요..ㅎㅎ


염증이 생긴 신경을 제거한 다음에

치아의 신경관도 혈관이 막히듯이 점점 좁아지기에

그것을 넓히면서 깨끗하게 만든 것이래요


그 다음에는

 옆의 치아처럼 신경을 대체하는

 물질을 채워 넣는답니다.


사진을 보면서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니

잘 몰랐던 부분까지 공부가 되네요.


동수원 오케이치과

031.226.2833

치료를 마치고 상쾌한 기분으로

치과를 나왔는데요.



앞쪽으로 갤러리아 백화점이 보이네요.

2~3분 정도만 걸어가면 되요.


수원시청역 바로 앞에 있는 오케이치과는

교통이 편리해서 참 좋은데요

주변에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있어 장보기도 오케이~ㅎㅎ


백화점에 들어왔어요.



우리 늦둥이가 중학교에 들어가면

신을 운동화도 찜하고요.


지하의 푸드코너도 내려가 보았는데요

치킨샐러드나 초밥같은 것이

죽전 신세계보다 더 저렴한 것 같아요.


아직 저녁 시간대가 아닌데도

와우~~ 6500원짜리 연어롤 초밥이 세일을 해서

두 개에 만 원, 세 개에는 13000원!!


주먹밥도 1500~2000원

하영이를 위한 주먹밥들을 샀는데요.

잇맙을 당기는 음식이 있네요?


속초코다리냉면~~~

신경치료 끝내고 크라운치료 받으면

맛나게 먹을꺼에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