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EBS 무료 인강으로 공부해요 (중학교 1학년 성적표) / 하영 홧팅!!

유보배 2017. 2. 10. 21:32


중학교 1학년 1학기 하영이의 성적표~

ㅎㅎ 11과목 모두 탁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올 A의 성적으로 기쁨을 주었는데요.

신났던 1학년 2학기 자유학기제가 끝나고~~~

친한 친구들이 영어,수학은 물론이고

국어와 과학, 그리고 중국어 단과반을 다닌답니다. 


은근히 교육열이 높은 죽전지역이지요.

그러다보니 혹시라도 성적이 뒤로 처질까

불안해진 우리 하영~~


자기는 단과반을 다니는 대신

국어, 과학, 역사과목을

인터넷 강의로 공부하고 싶답니다.


유명하다는 인강싸이트를 찾아보니

과목당 비용이 만만치가 않습니당.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준 EBS TV중학이에요


학원에 왔다 갔다 하는 시간도 절약되고

무료 동영상이니 비용도 안 들고

강사님들의 실력도 훌륭하시니 일석 삼조의 효과~~


자기주도학습 방법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혼자서 척척 다 찾아서 선택했네요.

지켜보고 칭찬하고 응원하고 지지해주기가 필요한 것 같아요.



공부하고 싶은 과목을 선택해서 들어보고

마음에 드는 선생님을 찾으면 됩니당.



그리고 동영상 강의를 집중하며 들으면 되지요

스스로 공부하려는 우리 하영이가

이제는 2학년 자습서를 사달라고 하네요


언니는 중요과목만 사면 된다고 했지만

ㅎㅎ 이번에는 우리 하영이가

원하는대로 전과목을 다 샀습니당.


공부는 스스로 하려는 의지가 중요하지요

학원에 가지 못해도

EBS 무료 인강으로 공부해 보세요.


자습서 가격도 다 합치니 적은 돈은 아니지만

현금으로 사면 10% 할인이에요

고맙다고 인사하는 하영이가 기특하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