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가족이라 생각해보면(달동네왈츠)/김영우의 스윗 사운즈

유보배 2017. 5. 31. 06:14



할렐루야~~어느새 5월의 마지막날입니다

오늘은 제가 모니터링하는 CGNTV 스윗사운즈를 보다가

마음에 와서 닿은 노래가사를 소개해 드립니다.


http://www.cgntv.net/player/home.cgn?vid=207811&pid=1629



거리거리 깨끗하게
청소해주시는 아저씨
가족이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어떨까요


이른 아침 출근버스
운전해주시는 아저씨
가족이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어떨까요


오늘 하루쯤은
내가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하루 한번쯤은
나를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자주 가는 단골식당
밥지어주시는 이모님
가족이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어떨까요


출출할 때 들리곤 한
동네편의점 알바생
가족이라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어떨까요


오늘 하루쯤은
내가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하루 한번쯤은
나를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오늘 하루쯤은
내가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하루 한번쯤은
나를 만난 사람들
가족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오늘 하루 내가 만나는 사람들~~

그분들에게 웃음을 주는

행복하고 따뜻한 사람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