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얏호~~이제 6개월에 한 번씩 가요!! ( 치아 유지장치 )/용인 더라인교정전문치과

유보배 2017. 6. 5. 21:41


2013년 6월에 시작한 하영이의 교정치료는

2년 6개월만에 정말 가지런히 예뻐진 치아를 보며

" 얏호~~이제는 끝이구나!!" 감동했는데요.


 치아는 본래대로 돌아가려는 성질때문에

ㅎㅎ 교정이 끝난 후에는 일정기간동안

 유지장치를 해야한다고 김석곤원장님이 말씀하시네요?


그래서 처음에는 임시로 끼우는 착탈식 유지장치


한 달이 지난 후부터는 가철성 유지장치로

계속 꾸준한 관리를 받아왔지요.

처음에는 한 두달만에 , 그다음에는 4개월에 한 번씩


중학교에 들어가 학업이 바쁜 하영을 데리고 다니는 것이

번거롭기도 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용인 더라인 교정전문치과가 든든했지요.


지난 검진부터는 밤에 잘 때만 착용하니

훨씬 관리가 편해졌어요

낮에는 음식을 먹을 때마다 빼야하니 불편했거든요


이제 유지장치를 한지 1년 6개월이 넘었으니

거의 끝나가지 않을까? 내심 기대를 하며

언제나 친절하게 반겨주는 교정전문치과 더라인에 갔어요.


그런데 재량휴업일이라서 예약시간보다 앞당겨서 오니

우리 김석곤원장님께서는 세미나를 가셨다네요.

여기저기 학술활동을 다니시는 원장님, 더 믿음직스럽습니당!!


그래서 다른 의사 선생님에게 검진을 받는데요

보통 유지장치는 3년 이상을 받는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하영이가 치아관리도 잘했고요

우와~~앞으로는  6개월에 한 번씩 와서 점검받으면 된답니다


ㅎㅎ기분이 좋으니 절로 웃음이 나옵니당

6개월에 한 번씩 와서

전체적인 치아관리도 받으니 고맙지요.


저번에 만두먹다가 유지장치 하나가 떨어져서

다시 붙여주셨는데도 치료비가 저렴하죠?

끝까지 책임있게 관리해주는 더라인치과가 있어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