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대진, 주은혜가족

두근두근 설레는 할렐루야 4시! / 생방송 참여

유보배 2017. 10. 13. 18:09



이제 곧 생방송이 시작되는데요

장대진 피디님과의 인연은 서울극동방송 때 부터에요

은혜로우면서도 탁월한 진행이 매력적이죠


짧은 시간 말씀, 찬양, 퀴즈로 스피디하게 진행되기에

집중해서 듣다보면 어느새 끝나는 시간~~

ㅎㅎ 아쉽기도 하지만 그만큼 재밌는 방송이죠.


성령충만하고 은혜로운 방송되게 해달라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했지만

 아무때나 오는 기회가 아니기에 인증샷은 해야죠?


와우~~센스만점 우리 배피디님~~

ㅎㅎ 목이 잠기지 않을 고마운 생수를 주시네요

역시 우리는 마음이 통하는 극동방송가족입니당.


두근두근 드디어 설레이는 생방송은 시작되고~~~

와~~참여 문자가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주세욤


주소창을 누르면   할렐루야 4시! 가 나옵니다

https://m.soundcloud.com/jjd3dxwtggcs/171012-4a


본인 소개

광주극동방송 방문 목적

출첵의 비결

왜 광주극동방송을 애청할까요?

광주극동방송 방문 느낌

부탁의 말씀


내 가족의 구원이 광주복음화의 시작입니다!!


할렐루야 4시! 생방송.eml
0.0MB
제목없음.eml
0.0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