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분위기 깔끔한 파스타그루브 (하남 스타필드)/ 로제 꽃게파스타 짱 맛나요!!

유보배 2018. 2. 9. 13:56


점심은 무엇으로 먹을까요?


ㅋㅋ 자기 취향껏 고르면 되는데요


짬뽕이 유명하다는 초마는 줄이 너무 길고요

홀은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정신이 없어요.

 보배는 조용한 장소가 좋아요


와~~마음에 드는 파스타 집을 발견했어요


저기 보이는 초록색의 그림 ~~~


너무 마음에 듭니당.



분위기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구요.


우리 재이는 미트볼과 볶음밥 셋트



하영이는 토마토 소스가 들어간 뽀모도로

주연이는 명란이 들어간 파스타


보배는 좋아하는 꽃게가 들어간 파스타



ㅎㅎ모자와 모녀가 사진을 찍었는데요

와~~큰딸이 구도도 잘 잡았지만

역시 아이폰이 색상은 뛰어나네요





보배가 먹은 로제 곷게 파스타

쉐프가 추천하는 음식이라고 하더니 정말 맛나요

꽂게가 넘 싱싱하고요, 소스가 짱이에욤



어머나~~대표님 이름이 보배와 같네요

ㅎㅎ지금 평창 올림픽기간인데요

조금 뜬금없지만 이상화선수도 화이팅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