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죽전 더지다이닝에서 행복한 시간을..../조카들과 함께

유보배 2018. 5. 4. 13:51


죽전 테이스티에비뉴 더지다이닝 ~~~

우리 딸과 사위가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에

호주에서 온 조카들과 함께 갔는데요





할배가 재이에게 장난감을 만져주는 사이에

멀리서 온 사랑하는 성훈과 영근에게

고모 부부의 마음을 전합니당.


ㅎㅎ감사하는 마음으로 읽는 조카들을 보니

우리 부부의 마음이 행복해요


다함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홧팅!!


ㅎㅎ엄마의 눈에는 누구보다 예쁜 자식~~

시간이 흘러서 자식이 어른이 되어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고 싶은 것은 똑같아요.



종류를 다르게 한 러브세트 B 2개에

 단품 요리 3 개를 주문합니당



바삭한 마늘빵


32개월 우리 재이가 "더 줘~"를

외치게 한  고소한 스프~~


시져 샐러드


맛난 차돌박이 샐러드


매콤한 상하이 파스타


보배가 좋아하는 고져스 꽃게 파스타


불고기 피자


부드러운 까르보나라


사랑하는 조카들과 함께 먹으니 참 행복한데요

보배가 영근양에게 잘 왔다고 말하니

우리 여보야가 한 말씀합니당


자기는 송씨지만 정말 사이좋은 유씨들이라고요

ㅎㅎ 이런 집안 없다고 칭찬을 하네요

조카며느리에게 우리 친정의 화목함을 자랑합니당


보배가 동생들에게 헌신적인 큰오빠를 칭찬하자

재이 맘이 큰외숙모의 고마움을 말합니다

자기가 보기에 그런 외숙모 없다고요


옆에 있던 우리 장손도 제수씨에게 말합니다

자기는 사촌이나 친형제나 똑같다고요

에구~~듣기만 해도 든든하고 고마운 말이지요


처가 조카들을 자기 조카처럼 예뻐하던 남편이

어릴 때에 늘 해주던 마음(?)대로 호랑이 시리즈

 ㅎㅎ 삐져서 문 뒤로 숨던 우리 정훈이도 생각납니당


지금 아내 현경이가 임신중인데 입덧이 심해서

언니들과 함께 기도하고 있는데요

능력의 하나님이 함께 해주시고 도와주시리라 믿습니다.


짭조름한 닭 날개 튀김


계속해서 나오는 감자 튀김과 닭고기를 보니

ㅎㅎ 하루쯤 빠지라는 보배, 학원에 가야한다는 하영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하영이가 생각납니당



오늘 사랑하는 조카들과 함께 한 식사자리

맛나다고 잘 먹는 모습을 보니

우리 부부가 많이 행복하고 뿌듯했어요


얌전하던 재이가 슬슬 떼를 부리면서

엄마에게서 안 떨어지자

재이 맘이 힘들까봐 나서는 할배예요.


장남감 사러 가자며 안아주는 할배

우리 여보야의 자식 사랑은 끝이 없습니당


ㅎㅎ우리 유씨 집안의 장손도

얼른 착하고 예쁘고 지혜로운 아내를

 만나서 행복하게 살아야 하는데요




ㅎㅎ아기 상어 스티커를 산 재이보다

 더 흡족해하는 할배에요.



가정적인 남편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