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신세계아카데미(경기점) 수요서양화반 / 사랑의 수고가 감사해요

유보배 2018. 5. 3. 08:59



 매주 수요일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가는

신세계 아카데미 수요 서양화반

 수업이 약간 애매한 점심시간이지만...ㅠㅠ


사랑의 수고를 하는 최영숙 반장님이 있어서

늘 풍성한 식탁이 차려집니당


멀리서 떡과 만두를 사 온 영주씨

예쁜 외모만큼이나 마음씨도 착한 것 같아요

 명금 언니도 건강 쑥덕을 가져오시고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은 것은

우리 반장님이 만든 물김치

ㅎㅎ 얼마나 담백하고 시원한지 보배는 두 컵이나 원샷


수요 서양화반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간식을 먹으니

배도 부르고 감사한 마음이지요


미술을 그리는 무거운 유화도구를 가져오면서

2년 동안 먹을 것을 챙기는 수고는 아무나 할 수 없죠

그래서 우리 반장님을 칭찬하고 싶어요.


 정애 언니는 상수 언니를 챙기시네요

이런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아요.


보배가 수요 서양화반을 좋아하는 이유는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해 주시는

 다정하시고 정겨운 선배님들이 있기 때문이에요


꽃무늬 셔츠를 입은 들꽃 언니는

재미난 이야기로 우리들을 빵 터지게 하니

미술반의 기쁨조이시죠.


이렇게 정과 사랑이 많으신 언니들은

지도해주시는 허훈 선생님도 얼마나 챙기시는지

사랑이 퐁퐁 솟아나는 미술반이에욤


어제 오신 분들의 작품들을 보여 드릴게요.

사랑의 수고를 제일 많이 하는

우리 반장님 작품입니당

ㅎㅎ작품도 참 따뜻하지요?


 보배가 좋아하는 은희 언니 작품이에요

멋진 가을 자작나무 풍경을

이 봄에 느낄 수 있으니 참 감사하지요


보배의 짝꿍 문희 씨 작품인데요

"아이유"라는 별명을 가진 예쁜 문희 씨는

선생님께도 칭찬받는 실력자예요


이번에 새로 들어온 선경 씨 작품인데요

ㅎㅎ 어딘지 모를 분위기 있죠?



같은 수채화를 그리는 사람들인데

초등생 같은 보배의 그림과는 많이 달라요

ㅎㅎ 더욱 분발하여야겠습니당.


넘치도록 과한 칭찬을 하면서 용기를 주는 정애 언니와

소녀 같은 감성을 가지신 상수 언니 작품이에요

유화로 그린 작품들이 모두 멋지죠?



ㅎㅎ우리 반의 기쁨조 들꽃 언니~

실제로는 굉장히 섬세하고 순수한 분이시죠 

그리는 작품마다 너무 멋져요.


쑥과 현미로 만든 웰빙 떡을 가져오신 명금 언니~

사람을 참 편하게 대해 주시는 부드러운 분이시죠


깊음이 느껴지는 연꽃이 아름답죠?

보배와 같은 아파트에 사시는 병주 언니 작품으로

신앙심이 돈독하신 분이에요


연로하신 부모님 모시느라 못 오시는 홍사장님

일이 있어서 빠지신 영배 언니와 인예 언니, 새로미 씨

친정언니들과 제주도 여행을 간 종실 씨


모두 모두 정답고 좋은 분들이지요

ㅎㅎ열심히 찍다 보니

영주 씨와 보배의 작품은 사진이 없네요.


마지막으로 우리 반장님 작품인데요

축하할 기쁜 일이 있어요

그동안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하시더니


짜짠~~~드디어 자랑스러운 작가님이 되었어요

5월 9일 수요일 4시에 인사아트프라쟈에서

오프닝을 한답니다

그래서 미술반 회원들이 가실 텐데요.


작가 되고 처음 맞는 전시회라 가고 싶지만

손주를 돌보는 몸이니 가지는 못해도

멋진 최영숙 작가님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