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언제 만나도 즐거운 힐링의 시간 / 재원이네 집에서 .....

유보배 2018. 6. 15. 15:22


퓨전요리 모모코에서 즐거운 저녁을 먹고

딸내미들은 수민 맘이 준 돈으로 빙수를 먹고

우리 맘들은 재원이네 집으로 가는데요


 오늘따라 일찍 집에 들어온 우리 남편은

ㅎㅎ 지금쯤 혼자 TV를 보겠지만

 늦게 와도 좋다는 말을 들었으니 마음도 가볍슴당



다른 집 남편들도 모두 이해심이 넓어서

 우리 맘들이 저녁 시간에 모여도 편해요.

 같은 아파트 단지에 사니 좋습니당


오우~~재원이네 동은 들어가는 입구도

깔끔하고 럭셔리하네요?


ㅎㅎ발걸음도 가볍게~~~~~


어머~~재원이네 거실에서 본 바깥 풍경인데요

푸르른 나무들이 가득해서 너무 좋아요.

바라만 보아도 무언지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욤.


ㅎㅎ 즐거운 2차 모임의 주인공? 와인~~~

단순한 술로서 뿐만 아니라 와인의 특별한 성분들이

 건강에도 좋다는 연구결과들이 있는데요


레드와인의 폴리페놀(Polypenol) 성분이

활성산소(영양분을 태우고 남은 찌꺼기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제 역할을 하여 심장혈관에 좋은 작용을 하고


 당분, 비타민, 각종 미네랄, 탄닌 등

300여 가지 영양소가 함유된 ‘천연 영양제’로

무기질이 풍부한 알칼리성 술이며


와인 섭취가 칼슘 흡수를 도와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노년층 남자나 폐경기 이후 여자에게

특히 좋다고 하네요


보배는 몸이 피곤할 때 한두 잔 마시지만요

우리 맘들은 와인의 종류나

먹는 법에 대해서 상식이 풍부하더라고요


 우리들에게 저녁을 대접하느라 많은 돈을 쓰고

이것저것 내어놓은 재원 맘~~

자꾸만 잘해주려는 마음이 느껴지니 더 고마워요


이것은 일반 망고보다 더 비싼 애플망고~~

재원이가 좋아하는 과일이라는데

보배는 애플 망고 처음 먹어봐요. 아주 달콤하네요


학원 수업을 마친 하영에게서 전화가 옵니당

ㅋㅋ 자기들도 재원이네 와서 놀면 안 되냐고요

 아이들도 맘들을 닮았는지 함께 노는 것을 좋아해요.


수민, 재원, 노현, 하영~~

4명의 예쁜 딸내미들이

깔깔거리는 웃음 소리가 들려옵니다.


학교 공부 마치고 학원수업까지

아이들도 피곤할 텐데요

함께 하는 친구들이 있어서 행복해하니 감사하지요.


 밤 10시 40분이 지나서야 인사를 하며

내일을 위해 헤어집니당


그런데 같은 방향으로 걸어가는 순간까지 즐거워요

어디 1박 2일로 놀러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전혀 지루하지 않고 만날수록 재밌는 사이~~~


우리 동 앞에서 다정한 친구처럼

어깨동무를 하고 가는 노현 맘과 노현이

ㅎㅎ다정한 모녀 사이가 참 보기 좋아요


착하고 예쁘고 좋은 딸들을 주신

우리 하나님께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사람들이 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