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퓨전요리 보정동 모모코에서..../ 장학금 받은 재원아 ~~축하해!!

유보배 2018. 6. 15. 11:50


우리 동네에 새로 생긴 모모코~~

식당 앞에 진열된 꽃들이 예뻐서

지나는 길에 관심을 가졌는데

어제 저녁에 재원 맘의 초대로 가게 되었어요.


우리 아파트 바로 앞 지젤스포츠 상가 1층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갑니당~~~




실내는 그리 넓지 않았지만

귀엽고 앙증맞은 고양이 그림들과

 피큐어들로 아기자기 하네요.



 이분이 모모코 사장님이신데요

재원 맘의 지인이래요

그래서 재원 맘이 우리 맘들과 딸내미들을 초대했는데요



사실 오늘 이 자리는 무척 기쁜 자리에요

지난 6월 9일에 재원이가 죽전중 대표로

용인시 인재육성재단에서 장학증서를 받았거든요.


 노현, 수민, 재원, 하영 ~~

모두 자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딸내미들이지만

이번에 재원이가 이런 상을 받으니 정말 대견하고 감사해요


친구 간에 치열한 성적 위주의 경쟁보다는

서로가 좋아하는 것들을 함께 공유하면서

공부도 열심히 하고 사이좋게 지내는 딸들이 고마워요

 

그런 예쁜 딸들과 우리 맘들에게

맛난 것 사주려는 재원 맘~~

그 마음이 고마운데요.  오~~가격대가 조금 나갑니당


 애피타이저로 나온 순두부~~

가다랑이 포를 얹으니 더 감칠맛이 나네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사천식 해물볶음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맛있는데요

ㅎㅎ 맛있어서 그런지 약간은 양이 적은 기분이 ~~~


가보리살 또디아도 맛나요.


와우~~~코코낫 크림막걸리인데요

원레 수제 막걸리로 유명한 체인점인가 봐요

가까운 정자동에도 모모코가 있답니다


ㅎㅎ 보배가 시음을 해보니

시원한 밀크 쉐이크와 막걸리가 섞인 듯한

특이하고 오묘한 맛이네요.



즐거운 이야기를 하면서 맛나게 냠냠냠~~~


차돌박이 고추장찌개~~ 따끈해서 좋았고요

부드러운 두부가 매콤한 고추장과 잘 어울리는데

ㅎㅎ 맛은 차돌박이 된장찌개 맛하고 비슷해요


ㅎㅎ이번에는 딸내미들 식탁인데요



수학학원이 다른 노현이가 못 와서 섭섭해요...ㅠㅠ


ㅋㅋ한 발 늦어서 나가사키 짬뽕은 다 먹었고요.


마늘 쇠고기 구이~~비주얼이 에쁘니 맛도 좋겠죠?


ㅎㅎ 우리 하영이가 맛나다는 닭다리살 데리야끼~~~


재원 맘 덕분에 모두들 맛나게 잘 먹었는데요.


갑자기 모모코를 찾은 손님들이 많아지셨어요

그래서 주문한 소고기 숙주볶음은  

싸 달라고 해서 자리를 옮기는데요


ㅎㅎ모처럼 모인 죽전중 단짝 맘들인데

1시간 만에 헤어질 수는 없지요?

 딸내미들은 학원으로 우리들은 재원이네 집으로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