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건강한 맛 "파이굽는집" 보정점 / 친절하고 편해요

유보배 2018. 10. 2. 23:07



아름다운 가을 나들이를 마치고

근사한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려 했지만

ㅎㅎ아무래도 동네가 편할 것 같아요


그래서 스파 사우나 가는 길에 만나는

수제 파이집이 생각났어요.


"파이굽는집" 보정점인데요.


이 가게 앞을 지나다니다 보니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수제 호두파이가 먹어 보고 싶었어요.



맛이 좋은지 큰 파이는 다 팔려서 없는데요

하나 남은 블루베리 파이

가격이 비싸지는 않은 것 같네요


 전에 지나가다가 잠깐 도움을 받는 적이 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신 분 같아요



밖이 보이는 창가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주문한 음료와 커피와 호두파이가 나왔네요.

ㅎㅎ그런데 사장님이 인심이 좋으셔서

망고주스가 넘칩니당



와우~~안쪽으로 룸이 있네요?


 언니들과 수다를 떨기에는 안성맞춤인데요

율동 공원에서부터 커피가 넘 먹고 싶었다는 영순 언니는

 아메리카노를 두 잔이나 마시고~~~

(ㅎㅎ 리필하면 1000만 내면 된다는 사실은 안 비밀)


수제 호두파이는 달지 않고요

담백하고 건강한 맛으로

 커피와 함께 먹으니 좋습니당.


사장님이 친절하시니 마음도 편하고요

행복한 시간을 가졌어요


ㅎㅎ앞으로 종종 가게 될지도 모른다는

죽전동 파이굽는집 보정점

다음에는 다양한 파이를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