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김석곤 원장님께 받은 교정치료와 유지장치 / 용인 더라인치과 (교정전문)

유보배 2018. 7. 31. 22:23


용인 처인구의 교정전문 더라인 치과에서

2013년 6월부터 시작한

하영이의 교정치료~~


와우~~들어가는 입구를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니

ㅎㅎ 뭔지 더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느껴져서 좋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이렇게 삐죽빼죽 벌어져서

  못 생기고 이상하던 치아가


김석곤 원장님께 2년 6개월의 교정치료를 받자

이렇게 가지런한 모습으로 변해서 

조금 튀어나왔던 입모양도 들어가고 예뻐졌는데요


 본래대로 다시 돌아가려는 치아의 성질 때문에

교정이 끝난 후에는 일정기간 동안

치아에 유지장치를 착용해야 한다고 해서


처음에는 착탈식 유지장치를 하고 

그 다음은 가철성 유지장치로 바꾸면서

 꾸준한 관리를 받아왔지요.


작년부터는 잠을 자는 밤에만 착용하니

훨씬 관리가 편해졌는데요

오늘 다시 1년 만에 정기검진을 갔습니다


우리 김석곤 원장님이 새가족 상담을 하시는 모습을 보니

 현우 맘의 소개를 받아 처음 왔던 때가 생각납니다

 ㅎㅎ 5년이 지나다 보니 이제는 가족처럼 편합니당


치료해주신 김원장님도 키가 큰 우리 하영이를 보고

무척 반가워하시고요

간호사님들도 많이 자랐다고 놀라시네요


원장님께서는 치아는 교정을 했든 안 했든

나이가 들면서 조금씩 움직이는데

교정을 했던 친구들의 경우


치아가 가지런했다가 틀어지면 싫으니까

안쪽의 철사가 많이 불편하지 않다면

조금 오래 붙여놓는 것이 좋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매일 밤마다 착용하던 유지장치를

 내년 8월에 점검받으러 올 때까지는

일주일에 한 번 밤에만 착용하니 훨씬 편해졌지요.


ㅎㅎ 끝까지 책임감있고 든든하게 봐주시는

김석곤 원장님이 계시니 감사해요


2019년 8월 13일 오전 10시 30분에

 다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