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

임플란트 치료 (동수원오케이치과) /구강건강제(정관장) 선물

유보배 2018. 7. 30. 20:01


어젯밤에는 태풍 종다리의 영향 때문인지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에어컨을 한 번도 틀지 않고도 잘 잤는데요.

 

 아침에 남편과 함께 오케이치과에 가는데도

 하늘이 가을 하늘처럼 맑고

다른 날보다 습기도 없는 것 같아서 좋았는데


오후부터 다시 폭염이 강화되었는지 덥네요.

내일(31일)과 모레에 올해 들어서

 가장 뜨거운 날씨가 예상된다니 걱정이에요.


하루빨리 우리나라 시원한 비가 내려서

 기온이 점점 내려가서

사람들이 더위로 고생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ㅠㅠ


보배는 저번에 치료받았던 실을 뽑고요.

3개월 뒤인 11월 초에 다시 와서

임플란트 2차 수술을 하면 되는데요


ㅎㅎ 우리 여보야가 하나 빠른 단계라서

참고가 되니 좋습니당

남편은 본뜨고 한 달 뒤로 예약을 잡았지


집으로 돌아온 보배~

갑자기 저번 모임에서 진우 집사님이 선물로 준

정관장 구강건강제가 생각나네요


에고~~고마운 선물을 깜빡 잊고 있었네요.

그런데 정관장은 홍삼 제품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이 있나 봐요.



 초록색 약을 하루 2알 씹어서 먹는데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구강 내 항균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고 쓰여 있네요


우리 진우 집사님의 세심한 마음을 생각하면서

고맙게 잘 챙겨 먹고요.

치아와 잇몸에도 신경 쓰며 관리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