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1편

유보배 2018. 8. 14. 17:25


도쿄 디즈니랜드에 입장하자 마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미 들어와 있음에 놀랐어요

ㅎㅎ오늘은 아무래도 사람 구경만 하다 갈 것 같습니당







ㅎㅎ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아요

멋진 디즈니 성을 배경으로 찰칵찰칵~~








디즈니랜드에 온 너무나 많은 사람들

삼삼오오, 아니면 가족끼리

혹은 친구끼리 연인끼리


똑같은 옷이나 리띠를 하고

아주 행복한 얼굴로

즐겁게 이야기를 하며 돌아다니는 사람들


마치 주인공 같은 포즈로 웃으며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니

어쩌면 그들에게 만화같은 순수함이 있나 싶습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놀이 기구를

 타는 것은 포기하고요( 보통 1~2시간 기다림)

그냥 돌아다니며 시간을 보낼 것 같아요








ㅎㅎ그래도 예쁜 꽃들이 있어 즐겁습니당




그래도 우리 큰딸은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나 커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목마를 탑니당


ㅎㅎ귀여운 우리 아가야~~~


어린 손주를 위해 아가야들이

타는 곳으로 이동합니당






여기서도 사람구경을 하며 기다립니당



ㅎㅎ 보배에게 디즈니랜드는

똑같은 겉모습의 일본 사람들을 느끼는 곳!!


이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요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줄을 서 있으니

그냥 간단한 것을 먹으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