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비오는 날 디즈니 버스 타고 ~~~(도쿄 디즈니랜드)

유보배 2018. 8. 14. 16:34



그랜드 니코 도쿄 다이바 숙소 예약할 때

도쿄 디즈니랜드에 가는 

무료 셔틀을 예약하시면


호텔 앞에서 바로 버스를 탈 수 있어요  


그런데 오늘 비바람이 너무 세차게 몰아치네요...ㅠㅠ


ㅎㅎ 하지만 좋아하는 버스를 타고 자리에 앉아

모니터로 신나는 디즈니랜드를 보는

우리 아가야는 신나요



ㅎㅎ그래도 버스는 빗속을 뚫고 달립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0분 정도를 달리니

금세 디즈니랜드 호텔 지붕이 보이네요






다 와서 내렸는데 바람도 심하게 불고

비가 넘 많이 와요





그런데 비가 넘 많이 와서 우산으로는 안되겠어요



그래서 귀여운 미키 우비를 4개 샀습니당

한 벌 당 1300엔~~~ 괜한 돈 쓰나 싶었지만

이 우비가 하루종일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우리는 빨강색, 딸 모자는 파랑색


ㅎㅎ 그렇게 덥던 날씨가 비가 오고 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내려가니 조금 춥다 싶으면 입고

 엄청 요긴하게 시용했어요


2년 전 언니 부부와 도쿄 디즈니랜드에 왔을 때는

어렸던 우리 하영이가

그동안 얼마나 의젓해졌는지요


유모차도 잘 밀고요.

짐도 잘 챙기고

ㅎㅎ 보배도 잘 챙기고요. 기특했어요


그래도 바람이 넘 불어서 모두들

정신이 없는데요


초코 과자 먹으며 여유로운 우리 아가~~

ㅋㅋ 보스 베이비가 생각납니당







꽃이 참 예쁘지요?




비가 오는데도 방학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우리는 이렇게 줄 서느라 고생할까봐

미리 한국에서 표를 끊어왔어요


만 4세 아기는 공짜고요

만 12세~17세는 64000원, 성인 74000원

우리는 모두 합쳐서 212000원~~


보여주고 편하게 통과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