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디즈니랜드 야경을 보고 왔어요

유보배 2018. 8. 14. 20:38


호텔 앞에서 오전 9시 45분 셔틀 버스를 타고 가서

밤 8시 40 분 셔틀 버스를 타고 오기까

무려 10시간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보냈는데요


어린 아들과 동생을 위한 여행이었지만

엄마에게도 야경이 아름다운

디즈니랜드를 보여주고 싶었던 큰딸에게도 고맙고요


늘 동행하시고 돌보아 주시는 

좋으신 우리 하나님은 

또 어떻게 그렇게 세밀하신지요


더운 여름날에 비도 간간히 내리고

바람까지 불게 하셔서

 시원하고 즐거운 구경을 할 수 있어 감사해요










ㅎㅎ성은 아름답지요?


야경도 멋지고요



이곳에서는 빛이 바뀔 때마다 사람들은

 함성을 지르며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보배가 늙은 것인지 별다른 감흥이 없어욤


ㅎㅎ풍선은 예뻐요




ㅎㅎ 버스를 타고 오면서 나도 모르게

피곤해서 졸았던 것 같아요


호텔에 오자 마자 따뜻한 반신욕으로

힘든 일정을 마무리 합니당

어느새 내일은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