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들을 위한 4박 5일 도쿄여행 / 떠나는 날 아침에 비가 와요.....호텔에서

유보배 2018. 8. 15. 09:09


2018년 8월 8일 수요일


4박 5일의 일본 도쿄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날

아침부터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네요

오늘 일정을 즐겁게 잘 보내고

무사히 집으로 돌아가기를

늘 함께 동행하시는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ㅎㅎ4일 동안 보배의 건강을 지켜준 고마운 욕조

그랜드 니코 도쿄 다이바에서 가장 좋았던 넓은 욕실에서 

반신욕을 하며 감사한 마음을 갖습니당





ㅎㅎ호텔 앞 편의점에서 산 훌륭한 아침

모두 다 2000엔이 조금 안되는 가격

맛도 만족한데요


특히 요~~롤 케익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정말 편의점 빵이 맞나 싶습니당

ㅋㅋ 지금 생각하니 한국으로 몇 개 사 올 걸 ~~~


하지만 제공되는 커피는 별루~~~~ㅋㅋ


오전 10시 30분에 체크 아웃을 하고

짐을 맡깁니당

그랜드 니코 도쿄 다이바 직원분들 참 친절해요.


그동안 돌아보지 못했던 호텔 안

 상가들을 구경해봅니다












그동안 안락하고 편안한 쉼과 잠자리를 제공했

그랜드 니코 도쿄 다이바 앞에서 찰칵~~

다시 애용하고픈 정말 마음에 드는 호텔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