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단골 많은 휴대폰할인매장(보정동 현타워1층) / 언제라도 친절해요

유보배 2018. 10. 18. 23:19



지난 8월에 단골로 가는 휴대폰 할인매장에서

핸폰을 갤럭시 S9으로 바꾼 보배~

사진 화질도 예뻐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ㅎㅎ화려한 경품 이벤트도 좋지만요

양심 매장, 친절 매장이라는

문구가 더 마음에 듭니당  


 이곳에 오면 꼭 찾게 되는 분이 있어요.

친절하신 이정민 실장님이에요


ㅎㅎ저 끝에 계신 분인데요

보배를 보자 반갑게 맞아주십니당


단골 고객과 같이 왔다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달려와서 손수 커피를 뽑아서 함께 간 언니에게도

다정하게 대해 주시니 제가 좋아할 수 밖에요


그리고 아침마다 보내주는 성경 말씀으로

큐티를 하신다니

우왕~~이것보다 보배를 기쁘게 하는 말은 없지요.


ㅎㅎ 산책을 하고 방금 밥을 먹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었던 영순 언니도

기분이 좋아서 활짝 웃습니당.


날로 다양해져 가는 기기들이나 요금제에 대해

빨리 알아듣지 못할 때가 많은데요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다시 설명해 주는 강동희 님도 고마워요


10주년 이벤트라서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데요

ㅎㅎ 치킨 좋아하는 우리 하영이 같은

자녀가 있는 가정은 에어프라이기가 되면 좋겠네요


ㅎㅎ 보배는 투명한 가격과 신뢰높은 상담에 한표~~~


지난번에 보라색 케이스가 없어서 못 주었다고

오늘 다른 핸폰 케이스로  주시고요

아무 때라도 들리면 편안하게 대해주시니 감사해요



반겨주는 단골 가게가 있다는 것은

 감사하고요

기분 좋은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