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현대미술그룹 5인전(인사아트프라자)/ 허훈 선생님의 작품을 보며......

유보배 2019. 3. 22. 10:32

갑자기 찬 바람과 함께 꽃샘추위가 찾아온 날씨지만

신세계아카데미 수요서양화반에서

우리를 가르쳐주시는 허훈 선생님의 전시회에 갔어요.


종로구 관훈동에 있는 인사아트프라자



우리 허훈 선생님은 5층 3관이네요.


제일 먼저 도착한 

반가운 종실 씨의 모습이 보이고~~~








글을 읽는데 뭔지 모를 먹먹함이 들지만

세상에서의 성공보다는 작가로서의 정체성을 지키려는

다섯 작가님을 마음으로 진정 응원합니다!!



ㅎㅎ 그래도 선생님께 그림을 배우는 제자인지라

우리 허훈 선생님의 작품들이

 제일 먼저 보이네요.







이 작품이 밝고 따뜻해서 제일 마음에 들어요.

자동차와 얼룩말

ㅎㅎ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종실 씨와 선생님 작품을 감상하는 사이


혜원 씨와 신입회원 희승 씨도 왔는데요





ㅎㅎ 일단은 우리 모두 선생님의 작품으로

 시선들이 쏠립니당


이제 다른 네 분의 작품들도 감상해보세요.



















다른 작가님의 작품들도 각각의 의미와

개성으로 모두 멋지더라고요


우리 스승님 허훈 선생님 작품 앞에서

종실 씨와 대표로 찰칵~~



Spring Propose

3월 26일 화요일까지 많은 분들이 오셔서 보시고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