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

감사한 마음으로 산책하는 길 / 하늘에서 꽃비가 내려요(동아솔레시티)

유보배 2019. 4. 18. 20:14


며칠 동안 마음속으로 속상해하며 기도했던 문제가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은혜

짠~~~ 하고 해결되면서 많이 많이 감사한 날!!


기쁜 마음으로 블로그에 글쓰기를 마치고 나니

아름다운 꽃들이 다 떨어지기 전에

얼른 밖으로 나가서 산책이 하고 싶어 졌습니다.


와~~오늘은 미세먼지 농도도 파란색으로 좋음입니다

화창한 날씨에 활짝 핀 목련 ~~

ㅎㅎ마음이 기쁘니 꽃들도 웃는 것처럼 느껴져요






우리 아파트 단지에 핀 벚꽃을 감상하며 걷는데요

갑자기 날씨가 조금씩 어두워집니당



와우~~ 그런데 바람이 쉬이익 하고 부니

하늘에서 꽃비가 떨어져요


그 모습이 너무 예쁘고 아름다워서

그 자리에 그냥 멈추어 섭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한동안 이렇게 서서 꽃비를 맞았어요


다시 걸어가는 길

 노란 개나리꽃 옆으로 노란 학원차가 지나가네요.


예쁜 벚꽃들을 보니 친구들이 생각납니다

가깝다면 얼른 만나서 함께 차라도 마시고 싶지만

ㅎㅎ달려가지는 못해도 전화로 수다를 떱니당





이 사람 저 사람 신나게 이야기하며 걷는데

수업이 조금 일찍 끝난 우리 하영이가 콜을 합니당

ㅋㅋㅋ얼른 달려가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