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좋은 가족을 주셔서 감사해요/ 재이네와 함께...권선생 연어와 새우

유보배 2019. 10. 14. 04:55


즐겁고 행복한 보배의 환갑 파티를 마치고

할배와 놀이터에 간 재이가

신나게 뛰어다니며 놀고 있습니당.


기린 옷을 입은 재이가 넘 귀여워요

그런데 저녁으로 맛난 된장찌개를 준비하며

집에서 가볍게 먹으려고 했는데요.


에구~~ 못 말리는 우리 서방님이

마눌님 피곤한데 고생한다고

자꾸만 나가서 외식을 하자고 하네요...ㅠㅠ


그래서 가까운 곳으로 저녁을 먹으러 습니당


광어와 연어회~~ 싱싱해요


오늘의 초밥


소고기 덮밥


새우라면

ㅎㅎ이 중에서 오늘의 인기 메뉴는?


바로 새우라면 ㅋㅋ하나 더 추가~~~

칼칼한 국물이 시원하더라고요


아빠와 하영이 나누어 먹는데요

우리 하영 좋아서 입꼬리가 올라갑니당


행복한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러 가자더니

ㅋㅋ남편은 사위와 당구장으로~~~


ㅎㅎ 딸들과 보배는 스타벅스로~~~


 딸들과 함께 하니 사랑이 몽실몽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기 집으로 돌아가는

사위와 큰딸, 그리고 우리 재이

뒷모습만 보아도 사랑이 샘솟니 보배는 자식 바보인가 봐요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좋은 가족을 주시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해 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