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볼륨매직으로 단아해진 머리 / 토리 헤어 (보정점)

유보배 2019. 10. 19. 06:54


중간고사가 끝나고도 일주일이 지나서야

 토리 헤어에 왔는데요

요즘 고등학생들 시간 내기가 쉽지 않습니당...ㅠㅠ


우리 하영이 머리가 조금 심한 곱슬이어서

아침마다 드라이를 해주어도

저녁이 되면 머리가 이렇게 헝클어지는데요


 토리 헤어의 태석 디자이너에게 맡기면

차분하고 예쁜 모습으로

머리가 바뀌어지리라 기대합니당  


우리 하영이는 관리하기 쉬운

볼륨매직을 선택했어요


먼저 머리를 고대기(?)로 다 펴주고요


감은 다음에  드라이기로 말리는데요


ㅎㅎ 섬세한 태석님은 정말 골고루 ~~

세밀하게 말리시네요


여기서 열을 쐬고~~~


다시 고대기로~~~


이제 조금씩 머리가 나오는데요


ㅎㅎ보배가 파마는 하지를 않으니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지만

다시 스프레이로 중화제(?)도 뿌리고~~~


2시간 정도가 지나서 머리가 완성이 되었어요.

엄마 마음에는 더 짧게 하고 싶었지만

하영과 태석님은 이 정도가 예쁘다고 하네욤


우리 하영이 볼륨매직한 모습을

죽전맘 들에게 보내니


ㅋㅋ 넘치는 과찬이 쏟아집니당


 ㅎㅎ 우리 하영이 머리가 매일 이렇게

차분하고 단아하면 좋겠어요

 예쁘게 손질해 주신 토리 헤어 태석님에게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