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검정, 사암리

대추차가 너무 맛난 나래찻집/ 사암저수지 앞 용담골 2층

유보배 2020. 2. 4. 18:48


요즘 보배가 사는 원삼면 사암리에는

미세먼지가 없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서 산책을 자주 하는데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리를 위협하고 있어서

사람이 많은 곳의 외출은 자제하고 있지만

한적한 이곳에서의 활동은 비교적 자유롭지요.


오늘은 사랑하는 지인들을 만나러 가는데요

장소는 보배가 사는 호수마을 앞

용담골이죠


사암저수지가 다 보이는 전망도 훌륭하고요.


음식도 대표님이 직접 만들기에

믿고 먹을 수 있어요


ㅎㅎ보배는 그중에서도 부드럽고 맛난 

갈치조림을 제일 좋아하지요


 갈치조림은 누구나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역시나 모두가 맛나다고

다시 가족들과 함께 와서 먹는다고 하네요


가족같이 편한 사장님은 마가목 차를

마시라고 준비해 놓으셨네요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을 제거하여 피를 맑게 한다고 해요



오늘은 그동안 가보고 싶었

용담골 2층에 있는

나래찻집에 가 보기로 합니당


화실이 있어서인지 올라가는 입구부터

그림이 눈이 뜨입니당

ㅎㅎ집 근처에 화실이 있는 것은 반가운 일이죠



전에 있던 로엔그린 실내와 비슷하면서도

무언가 조금은 다른 듯

ㅎㅎ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던 레스토랑이었죠






멋진 저수지도 보이고 작품들도 보이니

분위기가 편안하고 좋습니당



ㅎㅎ우리 호수마을도 보이고요



대추차 2잔과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간식과 함께

아메리카노를 한 잔을 더 주시네요


와우~~ 그런데 대추차가 넘 진하고요

냄새도 좋아서 엄청 맛나보여요

사장님이 팥죽처럼 진하다고 하시더니 정말 그래요


어머나~~ 대추차를 다 먹을 즈음에

다시 차를 가져다주시는데요

카카오 닙스와 감초 하수오로 만든 차래요


카카오 닙스는 카카오 콩의 껍질과 배아를 제거하고

 남은 과실로 가루 형태로 섭취하는데

마그네슘과 비타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지요


감초도 독성물질과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하수오는 간과 신장의 기능을 보호하는데

 이 세 가지가 합치니 혈관 정화에 좋다고 하시네요


다시 더 갖다 주신 말린 고구마도

무척 달고 맛나더라고요


자매분이 함께 하시는 찻집인데요


와웅~~ 보배가 좋아하는 잠언 3장 4절 말씀이 있네요

반가워서 교회에 다니시냐고 여쭈어 보니

할렐루야~~ 믿음이 좋으신 권사님이셨어요


나래찻집 ~~ 어떤 곳인지 궁금했는데요

박 집사 덕분에 맛난 대추차도 마시고 행복합니당

ㅎㅎ다음에 다시 가서 보배가 사 주고 싶어요.



 통통하고 촉촉한 대추~~

집에 와서 먹어 보니 정말 달고 맛나요

원래는 팔지 않는 대추를 판 사장님도 감사하고요


오늘 맛난 갈치조림에 대추까지 사 준 

사랑하는 안 권사님도 고마워요.

2월 15일 집안 경사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