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새, 곤충

다시 돌아온 제비/ 비행 연습을 하고 떠나요

유보배 2020. 6. 23. 17:15

멀리 따뜻한 나라로 떠난 줄 알았던

사랑스러운 제비 가족

저녁이 되자 지지배배 난리가 났습니다

 

와우~~ 사이좋은  7마리 제비 가족이

다시 둥지로 돌아왔어요

 

 

어머 그런데 아기 제비들이 너무 똑똑해요

이제 덩치가 커서 둥지가 좁자

세 마리와 두 마리로 나누어서 들어갑니다

 

와~~ 자기 부모들은 좁아도 자기들이

지은 집에서만 살던데요

ㅎㅎ2세들이 더 현실적이고 머리가 좋네요?

 

얘들아~~ 너희들 참 똑똑하구나!!라고 말하니

세 마리 모두 보배를 쳐다보네요?

ㅎㅎ마치 말귀를 알아들은 것처럼 너무 귀여워욤

 

얘네들이 간 줄 알고 응가 통을 다 치웠는데

 종이박스를 즉시 대령합니다

제비 응가가 있으면 파리들이 생기거든요...ㅠㅠ

 

새로운 둥지로 분가한 용감한 녀석들~~

 

 요 녀석들에게도 급한 대로 응가 통을 ~~~

 

응가를 할 때면 꽁지를 뒤로하고 본답니다 

ㅋㅋㅋ 누가 머리 나쁜 사람을 새대가리(?)하고 했는지...

 제비들은 지혜롭고 엄청 똑똑해요

 

에미는 혹여라도 귀여운 제 새끼들 어쩔까 봐

이렇게 지켜본답니다 

사랑하는 제비가족이 행복하기를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