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할배가 좋은 재이/ 아빠가 좋은 늦둥이

유보배 2020. 6. 26. 16:24

딸내미들이 아빠가 보고 싶다고 해서

남편도 보정동으로 함께 가서

피아노 학원에 간 재이를 데려 왔는데요

ㅎㅎ 할배를 만나 기분이 좋아서 그런지

신발을 샀다고 자랑합니다.

 

할배와 딱 붙어서 떨어지지를 않네요

 

할배와의 신나는 공룡놀이에

보배가 방해가 되는지

헐~~~ 그만 나가라고 문을 닫네요?

 

ㅋㅋ 오~~ 예~~  그러면 편하지요.

 

요즘 심취해서 보는 용인지역 전원주택을

유튜브로 신나게 구경합니다

ㅎㅎ볼 때마다 안목도 늘고 재미있더라고요

 

직장을 마친 큰딸이 고맙게도

주문형 강좌를 듣는 하영을 데리고 온다니

ㅋㅋㅋ오늘 저녁은 아주 편안합니다요~~

 

ㅋㅋㅋ 송하영을 위한 메뉴

호키친 치즈 찐

메뉴는 달라져도 절대 변하지 않은 치킨 사랑 

 

남편은 나가서 외식을 하고 싶어 했지만

코로나 19로 거리두기 중이니

그냥 집에서 배달 음식 먹는 것이 좋아요

 

큰딸과 보배가 좋아하는 광명수산~~

 

오늘은 세꼬시와 광어 모둠으로

맛있게 냠냠냠 먹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 이야기꽃을 피우니 감사해요

 

재이는 할배와 잠을 자러 들어가고 

큰딸을 로봇청소기를 돌리고 ,

하영은 수행평가하느라 바쁜데

 

 보배는 여유롭게 뽕숭아학당을 시청하는

평안하고 즐거운 밤이 지나가고

다음날 아침이 되었는데요

 

우리 큰딸이 웃으면서 

지금 아빠가 하영 방에서 뭐 하고 있나?

 보배에게 보고 오랍니다.

ㅋㅋㅋㅋ 못 말리는 우리 남편

 

늦둥이 머리단장해주느라 아주 열심입니다 

ㅋㅋ  오늘 아침에 제일 바쁜 사람이네요

귀여운 손주 아침도 먹여야 하니 그만 하슈!!

 

두부도 고기도 잘 먹는 우리 재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다녀온다며 손을 흔들어주는 재이

 

사랑스러운 재이야~~~

오늘 하루

친구들과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