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고소하고 담백한 민물장어 맛집/ 삼창수산 원곡점

유보배 2020. 7. 25. 22:23

계속해서 내리던 장맛비가 그치고

반가운 해님이 나타난 주말

영미 언니가 점심을 사 준다고 안성에 가잡니다.

언니(박 여사님)와 형부를 대접해 드리려고

맛난 장어집에 간다는데

에고~~ 보배까지 챙겨주시니 감사해요

 

ㅎㅎ우리 박 여사님이 쭉 뻗은 대로를 좋아하셔서

죽양대로 - 중부대로 - 남북대로를 이용

만세로 칠곡리 원곡 방면으로 우회전을 해서

 

1.1Km 이동하면 삼창 수산 원곡점이 나오는데요

민물장어 직판장이랍니다.

 

ㅎㅎ 면역기능 항진에 최고라는 장어~~

오늘 몸보신 하겠습니당.

 

바로 앞에 칠곡저수지가 있어서

분위기도 좋습니다

 

오후 2시인데도 손님들이 많아요.

 

먼저 우리가 먹을 장어를 고르는 영미 언니~~

 

와우~~ 두툼하고 커다란 장어 세 마리를 고릅니다

이렇게 손님이 고른 장어를 초벌구이 해서

 식탁으로 가져다주는데 실하고 맛나다고 하네요

 

 보배는 깻잎 하고 양파가 정말 맛나더라고요

ㅎㅎ그래서 장어의 느끼함을 1도 못 느꼈다는~~~

 

ㅎㅎ 다정하신 두 분

오래오래 건강하시기를 기도해요

 

우왕~~ 두툼하고 커다란 장어가 세 마리!!

 

ㅎㅎ숯불에 놓인 장어를 보니 군침이 돌면서

장어 좋아하는 우리 사위가 생각나네요

 

와~~~ 정말 담백하고 고소해요

보배는 장어를 아주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ㅎㅎ 오늘 먹은 장어는 정말 찐 찐 찐!!!

 

맨날 보배까지 챙겨주는 영미 언니

덕분에 올여름 건강하게 지낼 것 같아 감사해요

ㅎㅎ 주님이 만 배로 축복해 주시기를!!!

 

에고~~ 그런데 통통하고 맛난 장어를 먹으면서

우리 가족들 생각이 자꾸 납니다요

ㅎㅎ다음에 꼭 같이 오고 싶어요

 

보배는 완전 배가 부른데 언니가 입가심으로

잔치국수를 꼭 먹어야 한대서~~~~

 

정말 국물이 깔끔하면서 맛나네요

 

 몸에 좋은 비싼 장어를

배가 부르도록 사 주신 영미 언니

고맙습니다아~~~~

 

드라이브를 잘 시켜주시는 우리 홍 회장님과 

가족처럼 늘 챙겨주시는 박 여사님이

보배 곁에 계셔서 많이 행복하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