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사랑하는 큰딸의 생일을 축하하며..../ 한터 전원일기에서

유보배 2020. 9. 27. 18:40

사랑하는 큰딸의 생일을 축하하는

아름다운 장미 꽃다발~~

함께 맛난 식사를 하기 위해서

우리 큰딸과 사위가 좋아하는 쪽갈비가 유명한

전원일기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양지 아시아나 CC 고개를 넘어서 

한터 대대 저수지에서 좌회전을 해서 들어가는데

주변에 전원주택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우리 부부가 먼저 도착을 해서~~

 

예약한 방을 확인하는 동안

 

재이네 가족과 하영이가 왔습니다

 

귀여운 장난꾸러기 우리 재이가

할배를 보자마자

좋아하는 장난감 가게부터 가자고 하네요?

 

ㅎㅎ 하지만 시골에는 장난감 가게가 없어요

 

대신에 예쁜 꽃들을 보렴~~~

 

먹을 때도 할배 옆으로 앉는 재이~~

 

ㅎㅎ 손주만 보며 행복한 할배

할배에게 안긴 사랑스러운 모습이 귀여워서 찰칵~

 

에구~~ 그런데 사위가 봉투를 주네요?

명절 인사를 벌써 하는 우리 사위

부모를 생각하는 예쁜 그 마음이 고마워요 

 

돼지쪽갈비 바베큐 4인분~~

 

싱싱한 부추 무침과 양파 절임도 맛나고요

 

쪽갈비도 기름이 쫙 빠져서

담백하고 고소해요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치즈 누룽지 밥인데요

ㅎㅎ 3인분이 약간 적은 듯 보인다는~~

 

ㅋㅋ 이야기하느라 사진 찍는 거 놓침

역시 쫀득하면서 맛나네요

 

뽀죡한 장미 가시가 궁금한 재이를 위해

만지려고 하자 깜짝 놀라면서

 할머니 다친다고 절대 못하게 하는 착한 손주!!

 

ㅎㅎ 장난꾸러기지만 섬세한 매너남이에요

커갈수록 점점 든든해져 가는데요

지혜와 명철도 함께 쑥쑥 자라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