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함께 이야기하면 즐거워요/ 평창리 커피라빈트에서....

유보배 2020. 9. 27. 19:42

전원일기에서 맛난 쪽갈비를 먹고

커피를 마시러 가는데

어디로 갈까 생각하다가 가까운 곳으로 갑니당

 

양지면 평창리에 있는 커피라빈트

우리 오천교회 가는 길에

본 카페인데 한번 와 보고 싶었어요

 

오~~ 빵도 같이 파네요?

 

원두를 직접 볶고 갈아 커피를 만드는

로스터리 카페여서 인지

ㅎㅎ 커피 가격이 조금 있더라고요

 

사위와 큰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우리 부부는 카페라테

하영은 자몽 에이드

 

빵 가격은 개당 4000~ 6000원 정도 

 

 

2층이 아주 넓더라고요

 

크로와상을 너무 맛나게 먹는 재이

 

잘도 먹는 조카가 귀여운 이모야

ㅎㅎ그래서 더 사 왔다는~~

 

우리 재이는 빵을 맛나게 먹고요 

우리 부부는 사위와 딸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니 즐거운 시간이에요

 

ㅎㅎ 나이가 드니 이해력도 떨어지고

모르는 것도 많아요

그래서 딸 부부에게 물어보면 도움이 되지요

 

ㅎㅎ 큰딸의 생일을 축하하는 자리인데

 엄마인 보배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서 감사해요

 

어렵고 힘들 때는 위로가 되는 가족

기쁠 때는 더욱 기쁨이 되는 가족 

좋은 가족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