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책 읽는 행복한 밤

유보배 2020. 11. 16. 09:55

우리 가족이 머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계속되는 코로나 19 때문에 리조트 입구에서

발열체크를 하고 들여보내는데요

체크 인을 할 때도 큰 딸만 들어가고요

안전한 차내에서 기다립니다 

 

주차장이 가득할 정도로 차들이 많지만

사람들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적당한 거리두기를 하니 안심이 돼요

 

우리 가족이 이틀 동안 머문 숙소는

5인 기준의 디럭스 룸인데요

 

안방은 탁 트인 발코니가 있어서

전망도 좋고 괜찮고요.

(ㅎㅎ다음날 아침 사진)

 

욕실에는 삼푸와 바디 클린저는 있으니

린스와 세면도구만 가져가면 돼요

 

수건도 넉넉히 주고요

 

작은 방도 두 사람은 넉넉해요

그런데 거실이 따로 없고요

주방과 식탁이 붙어 있어서 조금 좁게 느껴진다는~~~

 

하지만 가족이 함께 하니 즐겁습니다

남편은 맥주를 한 잔 마시고요

우리들은 자기가 고른 책을 읽습니당.

ㅎㅎ각자가 제일 편안한 포즈로~~~

 

ㅎㅎ우리 큰딸이 고른 책인데요

 

오~~ 보배의 마음과 같은 구절이 보이네요?

이제는 나이를 한 해 한 해 세는 게 아니라

ㅎㅎ 행복하게 보내는 순간 순간을 세고 있다능~~

 

서로를 배려하고 생각해주는 

따뜻하고 고마운 마음

휴가지에서 책 읽는 첫 날밤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