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쉴만한 물가(파스타 맛집), 밤 바닷가에서..../속초여행

유보배 2020. 11. 16. 09:16

우리 하영이가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니

어떤 사람이 맛있다며 5번을 다시 갔다는

속초의 파스타 맛집에 갔는데요

 

ㅎㅎ이름이 마음에 듭니당

쉴만한 물가~~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ㅎㅎ시편 23편의 말씀이 보이니 감사해요

 

스테이크 샐러드 15000원

 

손주 고기 잘라주고~~~

 

예쁜 딸내미들 음료 따라주고~~

 

ㅎㅎ열심히 먹이기에 바쁜 할배

 

해산물이 들어간 라따뚜이 22000원

보배가 좋아하는 맛으로

매콤해서 빵에 바르니 맛있어요

 

하영이는 알리오 올리오 14000원

 

할배는 까르보나라 15000원

 

재이는 오징어먹물 리조또 17000원

 

다 함께 냠냠냠~~~

 

ㅎㅎ 솔직히 말하면 몇 번을 다시 올 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대체로 맛나요

사랑하는 가족이 함께 하니 더 즐겁습니다

 

ㅎㅎ 한 수저라도 더 먹이려는 할배

잘 먹어야 키가 크고 건강하다며

딸내미들 어릴 때에도 엄청 신경 쓰며 먹였지요.

 

음식 가격은 모두 89000원

우리 가족이 즐겁게 먹어서 행복하니

ㅎㅎ 저녁 식대는 보배가 쏩니당. 

 

밤이지만 재이가 좋아하는

바다로 가 보는데요

신나서 폴짝폴짝~~~ 제일 좋아하네욤

 

찰칵찰칵~~ 조금 성가시고 귀찮아도

순간을 영원히 간직하는 것은

사진이 최고예요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밤이 흘러갑니다

 

이제 우리 큰딸이 예약한 숙소로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