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다시 시작하는 봄학기 첫날 /감각적인 서양화(수채화 &유화)...신세계 아카데미

유보배 2021. 3. 3. 22:11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계속해서 휴강을 하던

신세계 아카데미 경기점 감각적인 서양화반

 

ㅎㅎ이름도 조금 새롭게 바뀌니

기분도 새롭습니당

 

드디어 기다리던 미술 강좌가 열렸는데요

주차장에서도 발열 체크를 하고

로비 입구에서도 다시 체크를 하며 안전 또 안전!!

 

보고픈 언니들과 만나 강의실로 들어가니 

마음이 설레고 기쁩니다

ㅎㅎㅎ인사 나누느라 사진 촬영 잊어버림

 

오늘은 신입회원 네 분이 오셨는데요

모두들 반가운 마음으로 환영 인사를 나누고

허훈 선생님의 수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늘 한결같은 모습으로 성실하고 편안하게

미술 수업을 지도해주시는 

감각적인 서양화반 허훈 선생님에게 감사를 드려요

 

정말 우리 감각적인 서양화반은

반 이름처럼 멋진 감각과 감성으로 그림을

잘 그리시는 언니들이 많으신데요.

 

연세들이 많으셔도 작품을 향한

순수한 열정이 

젊은(?) 보배에게 도전이 되어서 닮고 싶어요

 

회원들의 작품을 서로 보면서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힐링이 되고요 

또 작품 구상에도 도움이 되지요.

 

새로 등록하신 분들의 작품도

모두 훌륭해요

이 회원님은 진정한 수채화를 그리시네요

 

ㅎㅎ보배는 반 고흐의 작품을 모작하다 보니

투명하고 맑은 수채화가 아니어서요

이런 멋진 작품을 만나면 많이 부럽습니다

 

언니들은 휴강을 하는 기간에도

열심히 작품들을 그리셔서

 보고 배우며 반성하는 것이 많습니다...ㅠㅠ

 

ㅎㅎ너무 앙증맞은 고양이

예뻐요~~~

 

그동안 게으름을 부리면서

열심히 그리지 못한 작품을 이제야 완성한 보배

ㅎㅎ앞으로는 열심히 그려야지요?

 

오랜만에 백화점 지하에 오니

화사하고 예쁜 꽃들이

코로나로 힘들어도 봄이 왔음을 알려주네요

 

일주일에 한 번 오직 나만을 위한

즐겁고 행복한 시간도 갖고

가족을 위해 편하게 장도 볼 수 있으니 

 

신세계 아카데미 경기점

감각적인 서양화반에 오는 수요일에는

마음이 참 감사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