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임영웅 신곡/ 남편이 불러주는 노래

유보배 2021. 3. 5. 14:45

어젯밤 미스 트롯 2 결승전에서

임영웅 님이 부른 노래

가수 설운도 님이 작곡했다고 하는데요

 

미스트롯2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미스트롯2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www.pandora.tv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제목도 예쁘고요, 멜로디도 쉽고 담백한데요

무엇보다 가사가 공감이 되어서

보배의 마음에 와서 닿습니다

 

요즘 들어 울 남편이 술 한 잔을 먹으면

사람들에게 보배를 자랑하고

자꾸 고맙다는 말을 자주 하는데요

 

 작곡가도 우리 부부 나이와 비슷하니

ㅎㅎ 이런 진솔하고 아름다운

가사를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트롯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지만

가사가 공감이 되어서 들려주니

ㅎㅎ 생각지도 못한 말을 하네요?

 

자기가 이 노래를 다 배워서

날 위해 불러주겠다고요

와~~ 남편의 말만 들어도 행복해지는데요

 

아무래도 이 노래는

가요를 좋아하는 

보배가 더 먼저 배우지 않을까요?

 

동영상을 들으며 흥얼거리니

남편도 같이 따라 부릅니다

ㅋㅋㅋ조만간 듀엣으로 딸들 앞에서 부를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