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미리 하는 남편의 생일 축하/ 아이들과 감사해요

유보배 2020. 12. 7. 16:21

올해는 남편의 생일이 평일이라서

아이들이 사암리로 오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미리 앞당겨 생일 축하를 합니다

 

남편은 번거롭게 뭐 생일을 챙기냐고 하지만

ㅎㅎ 지난 내 생일날 깜짝 이벤트를 생각하면

더욱 남편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싶어요.

 

 남편은 케이크는 정말 필요 없다고 하지만

보배는 타르트로 준비합니다

맛도 좋고 화려하면서 모양도 예쁘니까요 

 

원래 10개가 한 판인데요

 

오전이라 타르트 종류가 별로 없어요...ㅠㅠ

 

그래서 8개로 맞추어봅니다

블루베리 타르트가 빠져 섭섭하지만

그래도 화사해서 마음에 들어요

 

우리 큰딸이 좋아하는 아아도 사고~~~

 

행복한 마음으로 걸어갑니다

생일날 음식은 

ㅎㅎ 엄마 힘들다고 배달음식으로 하자고 하네요

 

ㅋㅋㅋ남편의 생일인데 내 마음대로 골랐어요

우리 사위가 좋아하는 과메기

그리고 보배가 좋아하는 생선회

 

또 우리 하영이가 좋아하는 치킨

가족들이 좋아하면 무조건 좋다는 남편이지만

ㅋㅋㅋ누구 생일파티인지???

 

우리 사위도 함께 하니 기뻐요

 

ㅋㅋ생일 초도 우리 맘대로

분명히 재이가 불 거니까

예쁘게 색깔대로 다 꽂습니다.

 

생신 축하합니다~~ 생신 축하합니다

사랑하는 할배의 생신 축하합니다

주님 안에서 우리 가족 모두 건행합시다요!!!

 

생일 축하 노래가 끝나자마자

촛불부터 끄는 재이

ㅎㅎ 어린이들은 왜 그리 촛불 끄는 것을 좋아하는지요

 

올해 꽁치가 많이 안 잡혀서

과메기 가격이 올랐다는 뉴스를 보았는데

우리 사위가 좋아하는 과메기가 반갑네요

 

생선회도 싱싱하고요

 

두께도 장난이 아니에요

쫀득쫀득 맛나요

 

모두 다 맛나게 냠냠냠~~~

음식을 함께 나눌 때

가족 간에 사랑도 화목함도 더욱 깊어지지요

 

타르트와 카피까지 맛나게 먹고

우리 부부는 사암리로 돌아갑니다

다시 만날 때까지 안뇽~~~

 

그런데 늦둥이와 헤어지는 남편 표정이

짠함으로 가득합니다

 언니와 형부가 잘 보살피고 있으니 걱정 마슈.

 

ㅎㅎ다정하고 사랑많은 우리 재이는

다 와서 할배를 안아주라고 

가족들을 부릅니다요

 

괜찮다고 얘기해도 계속해서 부르는 재이

결국은 모두 얼싸안고~~~

행복하고 즐겁고 감사한 생일파티 끝!!

 

남편은 이제 됐다고 하지만

딸들은 계속 무엇이 좋겠냐고 물어보는데요

아빠에게는 무엇이 제일 좋아?

 

엄마는 

아빠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이

최고라고 생각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