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동

우리 가족의 단골 미용실/ 보정동 헤어리버스 양은정 원장

유보배 2021. 6. 19. 07:23

보정동 카페거리의 미용실 헤어리버스~~

실력이 뛰어나신 양은정 점장님이

개업하신 미용실인데요

 

보배는 한 번 인연을 맺고 마음에 들면

ㅎㅎ 끝까지 가는 스타일~~~

우리 딸들 모두 헤어리버스 단골 고객이지요.

 

오늘의 예약 손님은 재이와 보배

네이버에서 예약을 해도 되고요

031) 272-5055 전화를 해도 되지요

 

양은정 원장님은 쉽게 쉽게 잘 자르세요

 

ㅎㅎ그러면서도 꼼꼼하고 세밀하게 ~~~~

보배는 짧은 머리라서

커트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거든요

 

우리 원장님께는 언제라도 믿고 맡길 수 있죠

아기 때부터 잘라 주셨으니

ㅎㅎ재이에 대한 애정도 많으시고요

 

머리를 감고 나서도 한 번 더 

손질해 주시니 깔끔한 모습이죠?

여름이니 시원하게!!

 

ㅎㅎ그리고 우리 재이가 좋아하는 남자답게 

 

보배는 헤어리버스에 올 때마다

카페에 온 기분이에요

ㅎㅎ주시는 것이 너무 풍성하지요?

 

ㅎㅎ원장님 덕분에 우리 재이가

더 멋져 보이네요

 

늘 반갑게 맞아주시는 원장님

감사해요

ㅎㅎ화답해주는 귀여운 우리 재이

 

주차하기도 편하고요

미리 예약만 하면 됩니다

요즘따라 부쩍 자란 우리 재이가

씩씩하게 걸어가네요

ㅎㅎ오늘은 50번 버스를 타고 집에 간다고 신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