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기도

가장 큰 은혜는 말씀을 듣는 것입니다(이모스8:11)...이종목 목사

유보배 2021. 6. 20. 05:27

오늘도 성령 충만하기 위해서

이 아침에 하나님께 기도하고 말씀을 새길 때 

새 힘을 주시고 은혜 가운데로 인도하소서

 

https://youtu.be/ec8 mCw4 hVVI

오늘 이 말씀을 우리에게 적용해 볼 때

이 말씀이 무슨 뜻인가요?

너무 중요한 말씀이니 다시 읽어봅니다

 

양식이 없어서 배가 고픈 것이 아니에요

물이 없어서 목 마른 것이 아니에요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사람들이 눈으로는 설교를 볼 수 있고

이것 저거 하면서도 귀로 들을 수 있는데

하나님의 말씀이 내 삶을 지나가지 못하게 해요

 

하나님의 말씀이 내 생각을 지나가게 하고

내 심성을 지나가게 해야 하는데

내가 보고 듣고 그냥 지나가는 거예요

 

이 하나님의 말씀이 나를 지나갈 때는

내가 회개할 죄는 무엇이지?

내가 마음속에 품었던 악한 것은 무엇이지?

 

이렇게 생각하며 다 죄를 버리고~~

내가 순종해야 할 명령이 무엇인지 깨닫고

내게 주시는 교훈은 무엇인가?

 

하나님의 말씀이 나를 통해 지나가게 하고

그 말씀을 실천하고 내게 역사되어야 하는데

거꾸로 내가 그냥 지나간다는 말입니다

 

아모스 시대를 통해서 들려주시는 음성은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다

물이 없어서 갈함이 아니라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가장 큰 은혜는 

말씀을 듣는 것인 줄 믿습니다

 

그리고 그 말씀을 내 심령에 새기고

그 말씀이 내가 살면서 읊조리게 되고 

순종하는 것인 줄 믿어요

 

오늘 이 말씀을 기억하면서

여러분과 제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귀한 백성들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여름 과일 환상을 통하여 이스라엘의

끝을 보여주신 하나님

 

우리가 항상 하나님 앞에 설 것을 생각하며

살아가는 하나님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생명의 양식

영혼이 생수인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를 사모하고

 

그 하나님의 말씀이

내 삶을 지나갈 수 있도록

언제나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이제 그 말씀을 깨닫고 

그 말씀이 심령에 새겨지고 열매 맺는

순종하는 삶이 되도록 인도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