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비오는 날 리프플레이스에서.../ 원삼면 사암리 이색카페

유보배 2021. 8. 25. 10:00

비가 내리는 월요일 오후

집 앞 찻집에서 만나자고 전화가 와서 나가니

에고~~~ 찻집에 불이 꺼져 있네요

그래서 가까운 곳에 있는 이색카페

리프 플레이스에 갔는데요

 

이곳은 아이들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아요

곤충이나 파충류등이 있어서

남자아이들은 무척 좋아할 것 같습니다

 

ㅎㅎ나중에 우리 재이와 함께 와 보고 싶네요

 

음료는 입장료 포함해서

무조건 6000원씩~~~

 

와우~~ 알록달록 비단잉어? 많아요

그런데 아래층은 키즈카페처럼

조금 소란스러워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이 생각보다 넓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더라고요

따뜻한 차를 마시며

그동안의 안부를 전하는 이야기가 계속 이어지고~~~

 

비가 내리는 날

모처럼 즐거운 데이트를 잘했습니다

 

바깥에는 양들이 있었는데요

 

우리를 쳐다보는 모습들이 너무 귀여워요

통나무 위에 올라있는 녀석

ㅎㅎ 얘는 발이 젖는 것이 싫은 가 봐요

ㅎㅎ카페 앞쪽은 보배가 자주 걸어다니는

사암 3리 마을이에요

이제 우리 원삼면도 점점 더 많이 달라질 것 같아요